겔랑 하이라이터 메테오리트 구매 후기 1편 : 하이라이터 겸 파우더 고급 하이라이터

먼저 오늘 소개하는 겔랑 하이라이터 메테오리트는 벌써 구형이 된 제품으로 현재 판매하는 상품과 일부 디자인이 달라요. 내부 팬 디자인과 용량이 다른데 하이라이터 케이스의 외관은 같습니다.  

 

오늘 소개하는 구형이 되어버린  겔랑 하이라이터 케이스와 신형 하이라이터의 케이스는 같아서 오늘 정보 그대로 참고하시면 될 것 같아요. 





겔랑 하이라이터 메테오리트

GUERLAIN METEORITES COMPACT 2 CLAIR / LIGHT

용량 : 10g → 8g으로 변경

 



하이라이터 구성 :

하이라이터 케이스, 벨벳 파우치 


 




파우치가 벨벳인 만큼 어마 무시하게 금방 더러워져요. 깨끗하게 만들어놓아도 돌아서면 어느새 더러워져있기 때문에 그런 기본적인 특징은 살짝 무시하는 것이 정신건강에 이로워요!!


 


역시 가격값을 하는 부분 중에 케이스를 빼먹을 수 없죠. 심플한 올실버색상의 실버광이 나는 굉장히 고급지고 블링블링한 케이스 외관을 가지고 있어요. 




 


전면이 반사되는 미러케이스로 그리 얇지도 두껍지도 않은 적당한 두께에 한 손에 충분히 잡을 수 있는 사이즈입니다.  ♥전면의 미레케이스 디자인이 너무 맘에 듭니다.




용량 :

21년 겔랑 메테오리트 신형 전의 겔랑 하이라이터 메테오리트의 용량은 10g이었는데 현재 판매하는 겔랑 하이라이터 용량은 2g이 줄어서 총 8g으로 줄었어요. 



하이라이터 같은 경우에는 대부분 용량부터 많고 기본 디자인이 크게 나와서 휴대하기에는 부담스러운 사이즈가 보통인데 겔랑 하이라이터 메테오리트는 대용량임에도 불구하고 다른 하이라이터에 비해 크기나 무게가 그 정도로 오버사이즈가 아니라 좋아요. 



사이즈 :

일반 쿠션과 비슷한 지름에 두께는 그 절반 정도로 두께가 생각보다 슬림합니다. 하이라이터를 매일 들고다니기에는 부담스럽고, 번거로운감이 있지만 혹시라도 하이라이터를 반드시 휴대해야만 하는 날이라면 충분히 파우치에 혹은 주머니에 넣어 다닐 수 있는 사이즈예요.  



 



내구성 :

블링블링한 디자인에 지지않는 상당히 튼튼하고 견고한 내구성을 자랑합니다. 



무게 :

디자인과 내구성에 힘이 들어간 만큼 가볍지 않은 무게지만 데일리로 매일 들고 다닐 수 있을 정도라기엔 조금 부담스러워요. 하지만 들고다니자면 또 들고다닐 수 있을 정도의 무게입니다. 



기본 하이라이터 케이스와 함께 구성되어 있는 블랙 벨벳 파우치가 있어요. 벨벳 파우치에 넣는다고 하이라이터 케이스의 보호력이 상승하진 않지만 그래도 아예 없는 것보단 나으니까요. 

 

그래도 가벼운 흠집 같은 경우에는 항상 벨벳 파우치를 사용한다면 지켜낼 수 있어요. 




거금을 주고 마련한 제품인 만큼 조금만 신경 써서 오래오래 새 것처럼 보관하세요. 사용 전 후로 케이스를 보관할 때는 귀찮아도 벨벳 파우치에 넣어서 보관하는 것이 하이라이터가 훼손되지 않게 보존하는 방법이에요. 



벨벳 파우치를 깔끔하게 보관하고 싶다면??

먼지 제거하기 :

테이프나 찍찍이로 붙였다 뗐다 접촉시키면서 이물질을 제거해주세요. 



세척하기 : 

미지근한 물에 중성세제를 풀어 조물조물 세척하고자 하는 부분만 조심히 손빨래해주세요. 너무 직사광선을 피해서 그늘진 곳에서 건조해주세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