쿨톤 쿨핑크 아이린 블러셔 : 나스 게이어티 3편 구매리뷰

오늘은 드디어 나스 블러셔 게이어티의 마지막 포스팅 "쿨톤 쿨핑크 아이린 블러셔 나스 게이어티 3편"을 시작해보겠습니다.

발색력 : 색감이 진하고 튀는 편임에도 발색력이 강한 블러셔입니다.

보통 이런 색감이 있는 블러셔는 발색력을 조절을 쉽게 하기 어려워서 대부분의 화장품 회사에서는 발색력을 약하게 만드는 것이 국 룰이라고 알고 있,,, (정답이겠죠??)



 


 


나스 블러셔 게이어티 

Nars Blush GAIETY

용량: 4.8g

가격: 40,000원






그런데 블러셔 게이어티는 그에 비하면 튀는 블러셔임에도 블러셔의 진하기가 블러셔 팬 색을 볼때구에 그대로 옮겨 가는 수준으로 발색력이 강합니다. 때문에 나스 게어어티와 같은 존재감있는 블러셔를 메이크업에 사용할 때에는 브러시에 묻은 블러셔를 여러 번 털어낸 후 얼마 남지 않은 잔량으로 메이크업을 해야 합니다.




가루 날림 :

나스 형광핑크 블러셔 게이어티는 가루 날림이 아주 심해요. 

블러셔를 브러시로 한 번 쓸어주면 많은 가루들이 존재감을 과시하며 생산되어 돌아다니는데 가루 날림을 전혀 신경 안 쓰고 쓰다 보면 시크한 블랙의 무광 케이스가 너무 더러워집니다.

 

귀찮더라도 이렇게 가루 날림이 심한 블러셔 사용할 때마다 후후 불거나 톡톡 바닥에 털어내어서 블러셔 케이스의 사방에 날아다니며 묻어나는 블러셔 가루를 그때그때 정리하는 것이 좋습니다.




하지만 선명한 색상, 튀는 색상의 블러셔의 가루 날림이 심한 경우는 :

그만큼 블러셔의 강한 색감이 자연스러울 정도가 될만큼 적당히 날아가서발색력 조절이 쉬워집니다.

브러시로 한 번만 쓸어도 어마 무시하게 묻어 나는 이 찐 핑크 블러셔 게이어티를 블러셔에서 덜어낸 그대로 얼굴에 가져가서 올리면 누구라도 볼타는 고구마가 되어버려요.  

조심해야 해요!!




강한 색상의 블러셔를 자연스럽게 발색하기 위해서는 :

브러시로 블러셔 팬을 한 번 쓸어내고 난 후 블려서가 묻은 브러시를 힘차게 여러 번 털어 낸 후에 얼마 남지 않아 보일랑 말랑한 정도의 블러셔 잔량으로 조금씩 블러셔 하고자 하는 부위를 확인하면서  조심히 터치해 나가야 합니다. 





참고!!

나스 블러셔 게이어티는 시간이 지날수록 붉은기가 올라오는 블러셔입니다. 

  • 피부톤이 어두울수록 게이어티는 붉게 올라옵니다.

보는 것과 같이 색상의 개성이 강한 블러셔라서 얼굴위의 색감을 최대한 배제한 상태에서 블러셔를 하는 것이 블러셔 게이어티를 이용한 메이크업의  가장 최상의 베스트예요. 



이와 반대로 이미 얼굴위의 색감이 현란한 경우에 블러셔 게이어티까지 더한다면??

  • ⊙ 너무 너저분하고 촌스러운, 과한 메이크업이 되어버려서 추천하지 않습니다.
  •  살짝 붉은 기 얼굴에 생기를 돋아주면서 투명한 느낌이 나는블러셔가 가진 특징이 사라져 버립니다.

 



그럼 이만 나스 블러셔 게이어티의 리뷰를 마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