겔랑 하이라이터 메테오리트 _발색리뷰)하이라이터 겸 파우더 고급 하이라이터

겔랑 하이라이터 메테오리트는 옆에 라이츠카페이드에 비하면 핑크빛으로 보이지만 색상은 온전한 화이트에 가까워요. 쿨하지도 웜하지도 않은 정직한 화이트에 가까운 색상으로 넘치는 광택이나 빛에 반응하는 과한 빛 없이 단순히 깔끔한 피부표현을 도와주는 클리어 파우더 겸 하이라이트 입니다. 

 




겔랑 하이라이터 메테오리트  2 CLAIR / LIGHT

GUERLAIN METEORITES COMPACT 2 CLAIR / LIGHT

용량 : 10g → 8g으로 변경




현재 판매하는 겔랑 하이라이터 메테오리트는 디자인이 전혀 다르고 용량도 10g에서 8g 으로 달라졌어요. 



 

 


광이 없다지만 전혀 아예 제로인것은 아니에요. 아주아주 잘은 존재감 없는 펄이 존재합니다. 눈에 띄는 크기의 펄이 아니기 때문에 얼굴 전반적으로 뒤덮고 있어도 전혀 과하지 않고 광이 심해 번들거리지도 않는 적당히 빛을 받으면 반짝거리는 화사한 피부로 만들어줍니다. 



눈에 띄지 않는 작고 작은 펄들이 분포되어 있기때문에 보다 넓은 영역에 제한없이 광범위하게 쓸 수 있어요.


 



하이라이터라기 보다 파우더에 가까운데 반해 가루날림이 많지 않아요.

 




다른 파우더리한 제품이라면 가루날림은 심한 게 기본인데 겔랑 하이라이터 메테오리트는 그에 비하면 가루날림이 없다고 할 수 있을 정도입니다.

 



 



발색 :

광은 그다지 없는 편입니다.  발색이 아주아주 여리해서 정말 많이 올릴려고 해도 잘 안되는 아무리 욕심부려도 티가 나지 않는 발색이 약한 하이라이터입니다. 


 


베이지 색상에 떡칠하면 은근 회기가 나는 로라메르시에 하이라이터 옆에서도 회기를 발산하지 않는 정직한 화이트 하이라이터에요. 발색이 하얗다고 많이 발라도 얼굴 톤 자체에는 전혀 변화가 없어요. 



발색이 약하지만 광이나 펄의 특징 보다 파우더리함이 강해서 모공커버가 가능해서 많이 바르면 피부가 답답해지고 메이크업이 두꺼워 보여요. 부족한 듯 적당량을 바르는 것이 가장 좋아요.

 



광을 목적으로 하는 게 아니라 피부결 정돈 정도의 개념이라서 얼굴위에 올려도 얼굴의 색상 변화나 눈에 띄는 펄이 존재하지 않아요. 

 



기본적으로 5가지의 각자 다른 색상에 기능까지 다른 구성이 모여 있고 한번에 모두 섞어 메이크업 전 후로 바르면 가볍게 전체적인 얼굴 톤 보정을 할 수 있어요. 




부담스럽지 않은 미세파우더로 피부의 기본적인 미세주름, 모공 등을 커버해주며 피부 표면을 정리해주는 효과가 있어요. 



 



부담스럽지 않은 미세파우더 속 미세펄로 인해 얕은 블러링 효과자연스러운 광을 부여해줍니다. 


 



구성 :

16개의 작은 원이 모여 하나의 하이라이터의 큰 원을 그리고 있어요. 아이보리, 민트, 바이올렛, 피치, 화이트 이렇게 5가지의 색상이 한 원안에 들어있어요. 아이보리 색상을 빼고는 전부 동일하게 3개의 작은 원을 이룹니다.  



민트 : 얼굴 위의 붉은기를 정돈해줍니다. 

바이올렛 : 칙칙하고 어두운 안색을 보정해줍니다. 

피치 :  눈가 같은 퍼런 멍울 같은 색상을 보정해줍니다. 

화이트 :  기본적으로 피부를 화사하게 만들어줍니다. 

 

주의 :

제품 자체가 아주 얇게 발리고 가벼운 타입으로 여리하게 발리기 때문에 굉장한 효과를 기대하기 보다 가볍게 쓰기 좋아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