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 리뷰) 쿨톤 핑크 홍조 쿨핑크 : 어퓨 과즙팡 워터 블러셔 앗! 포도둥절

오늘은 촉촉하게 글로시한 메이크업을 좋아하는 분들을 위하여 누구에게나 만만한 간단하게 편하게 바를 수 있는 가성비 좋은 쿨 핑크 블러셔를 하나를 리뷰해볼께요. 바로 어퓨 과즙팡 워터 블러셔 앗! 포도둥절 입니다. 



어퓨 과즙팡 워터 블러셔 VL01 앗, 포도둥절!

APIEU JUICY PANG - WATER BLUSHER 

용량 :

가격 : 6,000원

 




케이스 :

묵직한 어느 정도 무게가 느껴지는 불투명하고 납작한 직사각형 모양의 케이스입니다. 블러셔 뚜껑에 브러시가 내장되어 있습니다. 




무게가 플라스틱처럼 가볍지는 않아서 이미 파우치에 여러 화장품을 휴대한다면 여기에 블러셔까지 추가하기에는 조금 부담스러워요. 

 

하지만 가볍게 쿠선, 립스틱 정도만 들고 외출하는 경우에는 충분히 함께 휴대할 수 있는 무게입니다. 


 


불투명한 단면이지만 제품의 내용물 색상이 확연히 보이기 때문에 제품 간의 색상 구별을 한눈에 할 수 있습니다. 



 


내장 브러시 :

내장 브러시가 달려있어 따로 어플리케이터를 준비할 필요가 없어요. 길죽하고 모량이 적은, 모에 힘이 없이 탄성 없는 인조모가 달려있습니다.

흐물흐물한 탄성 없는 길쭉한 인조모이기 때문에 디테일한 블러셔는 불가능해요 단지 브러쉬 제품 용기에서 덜어내는 역할을 하기위한 브러시입니다.

 

간단히 편리한 블러셔를 원한다면??

  1. 손끝을 이용해 블러셔를 내장 브러시로 블러셔를 손등 또는 블러셔할 부위에 바로 덜어냅니다  
  2. (손등에 덜어낸다면)손 끝을 이용해 블러셔 할 부위에 톡톡톡 점을 찍어주세요.
  3. 손가락 또는 퍼프로 조심스레 치크를 두드리며 블러셔를 완성합니다.



불투명한 용기의 케이스지만 블러셔 내용물을 얼마나 사용했는지 남은 용량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파우더 타입의 색조 블러셔에 비해 유통기한 및 사용기한이 짧아요. 



블러셔를 하고 난 후 또는 블러셔 사용 전 후로 반드시 블러셔 뚜껑을 제대로 닫아주세요. 

♥관리 방법에 따라 사용기한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나만의 맞춤 블러셔 색상을 만들 수 있습니다. 



팔레트 또는 팔레트 대용으로 손등에 맘에 드는 각각의 블러셔를 덜어낸 후에 원하는 비율로 섞어 조색한 후 블러셔를 합니다. 



얼굴 외에 다른 곳에 덜어내어 섞는 작업이 귀찮고 번거롭다면>>>

팔레트를 생략하고 그냥 얼굴 위에 바로 덜어 다른 색상의 블러셔를 섞으며 블러셔를 완성할 수도 있어요. 


 


하지만!! 얼굴 위에서 바로 여러 색상의 블러셔를 섞는 것은 위험부담이 있습니다. 

 

파우더 또는 점성 있는 형태의 블러셔와 다르게 어퓨 앗!포도둥절과 같이 물처럼 흐르는 워터 타입의 블러셔는 얼굴 위에 바르는 즉시 스며들기때문에 물처럼 점성이 없는 흐르는 액상 형태의 여러 색상의 블러셔를 얼굴 위에서 믹싱하는 것은 여러 색상의 파우더 또는 밀도있는 형태의 액상 블러셔를 섞는 것에 비해 훨씬 어려울 수 있습니다. 



워터 타입 블러셔의 여러 색상의 믹싱을 안정적으로 하기위해서는 :

귀찮더라도 얼굴에 가져가기 전에 따로 팔레트 또는 팔레트 대용위에 블러셔를 덜어 내어 쉐킷쉐킷 잘 섞은 후잘 믹싱한 완성된 블러셔를 얼굴 위에 발라 치크 메이크업을 완성해주세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