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딕션 치크 폴리시 14호 엔틱로즈 구매리뷰) 자연스럽게 물드는 말린핑크장미 블러셔

시린 겨울 발그레진 소녀의 볼을 연상시키는 여린 핑크 색상의 블러셔 어딕션 치크 폴리시 14호 엔틱 로즈입니다. 하지만 그보다는 분위기 타는 말린 장미 색상의 핑크 버전이라고 볼 수 있어요. 

 

묽은 퍼플 핑크 장미??

 

한 가지 색상으로 규정하기 어려운 심플하면서도 여러 색상이 보이는 오묘한 블러셔입니다. 



어딕션 치크 폴리시 14호 엔틱 로즈

ADDICTION CHEEK Policy No.14 ENTIC ROSE

가격 : 정가 36,000원

제형 : 무펄의 액상 형태의 블러셔

용량 : 12ml



왠지 비오는날이 어울려 보이는 색상이네요. 확실히 쨍한 형광기가 없는 다소 칙칙해보일 수 있는

차분한 느낌의 핑크퍼플로즈 색상의 블러셔입니다. 






지금처럼 일본 제품에 대해 이슈가 있는 요즘은 이 블러셔가 조금은 자유로울 수 없을 것 같은 그런 느낌이에요. 이 블러셔가 바로 일본에서 제조한  made in japan이기 때문입니다. 



일본 블러셔 어딕션은 일본 브랜드답게 자연스러움을 강조하지만 액상 블러셔 치크 폴리시는 어딕션 안에서도 가장 내추럴한 타입의 블러셔입니다. 



수채화 블러셔라고 한때 알음알음 블러셔를 사랑하는 이들에게 입소문이 퍼졌던 블러셔 브랜드 어딕션의 치크 폴리시 중에서도 14번 엔틱로즈는 인기가 많았던 색상 중 하나입니다. 



케이스 :

단단하고 무거운 불투명한 재질의 케이스예요. 케이스의 내구성은 높은 편입니다. 


 



단단하고 높은 곳에서 떨어뜨려도 깨지지 않을 튼튼한 내구성을 지닌 케이스인 만큼 무겁습니다. 휴대용으로 사용하기에는 다소 부담스러울 수도 있는 무게입니다. 




불투명한 재질의 케이스지만 제품 케이스 안에 내용물이 한눈에 보여서 색상을 단 번에 구분할 수 있어요. 



장점 :

투명한 케이스로 한눈에 블러셔 색상을 구분할 수 있습니다. 내장 브러시를 사용하면 다른 어플리케이터 없이 손 끝으로 톡톡 두드려주면 어느새 블러셔가 완성입니다. 




♥메이크업 유무에 전혀 상관없이 자연스러운 블러셔가 가능합니다. 





단점 :

절대 가볍다고 할 수 없는 다소 무게가 느껴지는 조금 묵직한 블러셔입니다. 가볍지 않은 무게 때문에 휴대성이 막 그렇게 좋지 않아요. 



크림 타입의 블러셔로 파우더 타입의 블러셔에 비해 유통기한 및 사용기한이 짧을 수밖에 없습니다.  무겁지만 단단해서 웬만하면 깨질 것 같지 않은 내구성을 가졌습니다. 




일반 매니큐어 내장 브러시와 비슷한 모양의 인조모로 만들어진 내장 브러시입니다.  브러시 모가 길고 힘이 없는 디테일을 만들기는 힘든 그냥 내용물을 덜어내는 용도의 브러시예요. 


 





인터넷 구매로 알아보았지만 쿠팡에서는 일단 14번 엔틱 로즈를 찾지 못했어요. 

 

그래서 어딕션 치크 폴리시의 다른 색상과 치크 폴리시 14번 엔틱 로즈의 저렴이 버전

 

어퓨 과즙 팡 워터 블러셔의 퍼플핑크 계열의 색상을 찾아놓았어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