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스 블러셔 꾀흐바탕 발색 구매리뷰-쿨톤 자주 푸시아 블러셔

안녕하세요♡오늘은 블러셔계의 천당! 뷰티 브랜드 나스의 쿨톤 자주 푸시아 블러셔 꾀흐바탕의 발색 구매 리뷰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나스 블러셔 꾀흐바탕은요, 무펄 쉐이드의 살짝 형광기가 돌만큼 너무나도 쨍한 쿨한 푸시아 색상의 나스 블러셔 꾀흐바탕 이에요. 나스 블러셔 꾀흐바탕은 아주 오래전에 나왔다가 단종되어 한동안은 입고불가였던, 하지만 독특한 색감 때문에내내 쿨톤에게는 회자되던 쌩푸시아 컬러의 블러셔예요. 

 

그런 블러셔가 다시 나왔다니 완전 정말 대박입니다!!


 


나스 블러셔 꾀흐바탕

NARS Blush COEUR BATTANT

가격 : 40,000원대 

용량 : 4.8g

제형 : 파우더 

쉐이드 : 무펄

 




와,,, 진짜 독보적인 이 색감,, 진짜 숨 막입니다..



매번 제품을 구매하고 나면 이렇게 뒤에 따로 한글로 제품명을 적어서 붙여놓았어요.




나스 제품 전체가 업그레이드되면서기존에 있던 제품이 단종된 제품이 많아요.  하지만 매장에서 또는 백화점 쇼핑몰에서 단종으로 구할 수 없는 제품은 인터넷을 돌아다니면 조금의 웃돈을 내고 구매할 수 있어요.  

 

 




꾀흐바탕 팔뚝 발색 옆으로는 나란히 나스 블러셔 역시 쿨톤 전용 컬러인 게이어티와 역시 쿨톤도 함께 사용 가능한 러블리 피치 블러셔, 섹♡스♡어♡필입니다.



발색을 좀 더 자세히 볼까요??

 

단종된 후 꾀흐바탕을 알게 된 저는 너무너무 궁금해서 인터넷 중고라도 알아볼까 했었는데  만약 그렇게 중고 구매를 했더라면 정말 후회할뻔했어요. 

 

단종 후 재입고는 없을 거란 생각에 아쉬움이 많았던 꾀흐바탕을업그레이드 된 나스에서 새로 재판매를 하게 되어 너무 기뻐요. 



제품 사진은 요렇게 아,, 품고 싶어지는 각도와 선들,, 색조 케이스는 역시 나스 죠.♡



처음 꾀흐바탕을 마주하면 정말 음,, 한 1분 정도 생각에 잠기게 됩니다.  쿨톤에게 어울리는 쨍한 푸시아 컬러, 하지만 너무나도 색감이 분명해서 이걸 어떻게 소화해야 할지대략 난감하거든요. 


 




하지만 이런 쨍하고 자기주장 강한 컬러의 블러셔우리는 이미 접해보았어요. 




한참 붐이 일었던 나스의 블러셔 익지빗에이 시덕션 같이 이런 강렬한 색감도 잘만 사용하면 너무나도 흡족하게 쓸 수 있다는 것을 우린 이제 알아요!!

 



이번에는 또 다른 색감과 발색을 알아보기 위해서 다른 각도, 파운데이션을 바른 후 그 위에 발색해보았어요! 무언가 차이점이 보이시나요??

 

파운데이션 제형 덕인지 대충 쓱 발랐더니 아무래도 블러셔 외곽 쪽이 뭉치는 것 같아요.



이런 쨍한 색감을 블러셔로 사용하기 위해서는 :

 

먼저 브러시가 필요합니다. 

일단 나스의 블러셔는 나스의 브러쉬 특히 블러셔의 경우 블러셔 브러쉬 야치요가 가장 좋아요. 야치요를 사용해서 블러셔를 하면 가장 나스다운 나스가 원했던 색상을 그대로 구현할 수 있어요. 

 

②정확히 발색하려는 위치를 잡는 것이 중요합니다.

밝고 흰기많은 블러셔는 딱히 블러셔 존이 아닌 곳을 터치해도 전체 메이크업에 지장이 없지만 색감이 진한 블러셔는 조금만 위치가 벗어나거나 잘못 터치하게 되면 망하게 되거든요. 

 

그렇기에 블러셔가 묻어있는 브러시를 들고 헤매고 싶지 않다면  정확히 발색하고자 하는 곳 영역을 잡아두는 것이 좋습니다

 



쓱 한 줄로 바른 발색 옆으로 남은 블러셔의 잔 양을 넓게 펴 바른 실제 얼굴에 발색하듯 발라보았어요. 아마도 얼굴 위에 바른 치크는 오른쪽 발색이 실제 발색과 가깝습니다.



③그다음 있는 힘껏 털기가 중요해요. 

브러시에블러셔를 묻힌 상태에서 있는 힘껏 아주여러 번 블러셔에 남아있는 블러셔를 톡톡톡 털어내주세요.  그런 다음 아주 조심스럽게 바르고자 하는 부분 터치하는 거예요. 

 




블러셔를 모두 털어내서 브러시에 남은 잔량이 없을 것 같지만 막상 얼굴에 올려보면 미세하게 색감이 옮겨가는 것을 알 수 있어요.  

 




이런 강한 색감의 블러셔를 여리한 색상의 희미한 블러셔처럼 급하게 대충 바르다가다시 세수하지 않고는 외출하지 못하게 됩니다. 

 

그렇기에 볼에 발색할 때 아주 조심스럽게 좁은 면적으로 여러 번 터치해서 원하는 색상이 나오도록 하는 것이 중요해요.  

 

 

 




그럼 여기까지!! 겨울 쿨톤 브라이트에서 라이트, 클리어, 딥톤 까지 쿨톤이라면 충분히 소화 가능한 쌩 쿨톤 블러셔 추천!! 나스 최신상 블러셔 꾀흐바탕의 발색 구매후기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우린 다음 시간에 다시 만나요♡꼬---옥!! 안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