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LBB 블러셔 추천!! 3CE 벨벳 리퀴드 블러셔 라이크댓, 비엔나로즈, 쏘얼라이브 솔직리뷰
- 뷰티
- 2021. 8. 18.
안녕하세요♥ 오늘은 간단히 들고 다니며 어플리케이션이 따로 없이 그냥 슥슥 쉽게 바를 수 있는 액상 블러셔 3CE의 신상 크림 블러셔를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말린 장미 컬러로 튀지 않고 자연스러운 포인트를 만들어주는 MLBB 크림 블러셔, 그럼 지금 바로 "MLBB 블러셔 추천: 3CE 벨벳 리퀴드 블러셔 라이크댓, 비엔나로즈, 쏘얼라이브 솔직 리뷰"를 시작합니다!!
차분함, 감성적, 분위기를 모두 담아낸 3CE의 최신템 3CE 벨벳 리퀴드 블러셔로 감성적인 분위기를 물씬 담아내어 피부 위에 실키 하면서 보송한 텍스쳐로 편안하게 차분한 컬러가 물들어 내리는 듯이 자연스러운 리퀴드 치크 메이크업을 연출해주는 벨벳 블러셔입니다.
MLBB 블러셔 3CE 벨벳 리퀴드 블러셔 컬러 COLOR
NEW 클래식 무드 (CLASSIC MOOD) |
NEW 라이드 포 미 (RIDE fOR ME) |
쏘얼라이브 So Alive |
비엔나로즈 Vienna Rose |
라이크댓 Like That |
2021.03.04 - [뷰티] - 구매 리뷰) 발색:쿨톤 데일리 수채화 말린 핑크 장미 블러셔 어딕션 치크 폴리시 14호 엔틱 로즈
2021.03.07 - [뷰티] - 구매 리뷰) 발색: 발랄한 쿨톤 핑크 홍조 쿨 핑크 어퓨 과즙 팡 워터 블러셔 앗! 포도둥절
MLBB 블러셔 추천!! 3CE 벨벳 리퀴드 블러셔 전색상 솔직리뷰
MLBB 블러셔 추천!! 3CE 벨벳 리퀴드 블러셔
MLBB 블러셔 추천!! 위에서부터 차례대로 3CE 리퀴드 블러셔 라이크댓, 비엔나로즈, 쏘얼라이브입니다.
원형의 길쭉한, 하지만 펜슬처럼 그렇게 길지는 않은 살짝 짧뚱한 길이로 쁘티함을 강조하는 모양의 블러셔 케이스입니다.
몸통은 투명한 플라스틱 형태로 내용물의 색감이 한눈에 보여 메이크업 전에 컬러 선택의 시간을 단축시켜주는 장점과 본 내용물과 동일한 색감의 뚜껑 컬러가 역시나 시간 단축에 한 몫하는 실용적인 리퀴드 벨벳 블러셔입니다.
개인적으로 블러셔 케이스의 생긴 모양이 너무 귀여워서 소장하고 싶어요!
포스팅 재료를 접했을 때엔 #쏘 얼라이브(SO ALIVE), #라이크 댓(LIKE THAT) #비엔나 로즈(VIENNA ROSE) 이렇게 기존 3가지 색상뿐이라서 #라이드 포 미(RIDE fOR ME), #클래식 무드(CLASSIC MOOD) 요 두 가지 신상 컬러가 나오기 전이었어요.
위의 2 컬러가 추가되어 #클래식 무드(CLASSIC MOOD), #라이드 포 미(RIDE fOR ME), #쏘 얼라이브(SO ALIVE), #라이크 댓(LIKE THAT), #비엔나 로즈(VIENNA ROSE) 이렇게 총 5가지 컬러의 리퀴드 블러셔가 모였습니다!!
요렇게 엄지 손가락보다 조금 더 크고 조금 더 굵은 두께의 사이즈예요.
둥글고 긴 원형이지만 펜슬보다는 립스틱에 가까운 모양이죠?? 요렇게 양 조절에 탁월하도록 덜어내는 전용 어플리케이터가 독특하게 생겼습니다.
MLBB 블러셔 3CE 벨벳 리퀴드 블러셔 장점 Advantages
- 리퀴드 블러셔로 양 조절에 탁월합니다.
- 전용 어플리케이터로 손쉽고 간편한 치크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습니다.
- 전용 어플리케이터가 있어 따로 브러시가 필요 없이 블러셔 하나면 OK!!
- 투명한 플라스틱 재질로 내용물이 한눈에 보입니다.
- 케이스가 투명하여 색상을 한눈에 캐치할 수 있습니다.
- 내용물과 같은 컬러의 플라스틱 뚜껑으로 블러셔의 컬러를 단번에 구별할 수 있어 메이크업의 시간이 단축됩니다.
- 건조함과 거리가 먼 촉촉한 벨벳 타입의 리퀴드 블러셔입니다.
MLBB 블러셔 추천!! 3CE 벨벳 리퀴드 블러셔
MLBB 블러셔 추천!!
MLBB 블러셔로 추천하는 블러셔 3CE 벨벳 리퀴드 블러셔 컬러는 원래 총 5가지 컬러예요!!
헌데 오프라인 올리브영 매장에는 보이다시피 3가지 색상만 진열되어 있던 시점으로 3CE 벨벳 리퀴드 블러셔의 5가지 제품 모두 소개하지 못하는 점 양해 바랍니다.
3CE 벨벳 리퀴드 블러셔 상세 컬러 Detailed color
NEW 클래식 무드(CLASSIC MOOD) :
튀지 않는 무난한 피치 컬러로 이번 3CE 벨벳 리퀴드 라인에서 붉은기가 가장 적은 리얼 피치 컬러!
너무 튀지 않는 차분한 안정적인 톤 다운 피치 컬러로 클래식한 감성 베이지 느낌을 물씬 내는 벨벳 리퀴드 블러셔입니다.
NEW 라이드 포 미(RIDE fOR ME) :
분위기 전환 필터를 만끽할 수 있는 오늘의 주인공 컬러 무드!
다섯 가지 블러셔 컬러 중 가장 핑크기가 많이 섞여 쿨톤에게 적합한 쿨톤 MLBB 컬러 핑크 말린 장미 컬러 블러셔로 쿨톤에게 추천합니다.
하지만! 쿨톤 MLBB임에도 아직 붉은 기가 많아서 조금 뜨는 톤이 있을 수 있어요. 이런 경우 한 가지 컬러로 쿨톤에 부족하다면 정말 쿨한 컬러를 함께 섞어서 써보는 것을 추천합니다.
쏘 얼라이브(So Alive) :
부드러운 말린 장미 컬러 조금 흰기가 느껴지는 정도지만 실제 발색에 흰기가 보이진 않아요.
라이크 댓(Like That), 비엔나 로즈(ViennaRose) 이렇게 다른 두 컬러에 비해 붉은 기가 적은 유일하게 쿨톤이 사용할 수 있는 정도의 촉촉 보드라운 붉은 기 벨벳 리퀴드 블러셔입니다. 하지만 쿨톤에게도 조금 많이 붉을 것 같아요ㅠ
라이크 댓(Like That) :
페미닌 한 컬러의 피치 치크를 완성하는 고혹적 분위기 완성 버전 페미닌 블러셔 등극!
라이크 댓은 웜톤에게 제격인 무드톤 피치 컬러 벨벳 리퀴드 블러셔입니다.
비엔나 로즈(Vienna Rose) :
쿨톤은 저리 가! 완전 웜톤 전용 피치 컬러로 살구빛 볼따구 장착해주는 비엔나 로즈!
사알짝 바람에 말린 핑키쉬한 로즈의 남아있는 잔향이 느껴지는 그윽하면서 화사한 느낌을 어필해주는 로지 핑크 컬러 벨벳 리퀴드 블러셔입니다.
퍽퍽한 파우더 제형의 블러셔의 답답함을 완전히 제거한 부들부들 촉촉한 구름의 벨벳 타입으로 빠르게 흡수되어 은근하게 물드는 치크를 연출해주는 3CE 신상템 벨벳 리퀴드 블러셔는 전용 어플리케이션으로 한 번 덜어내어 볼에 톡톡 찍고는 손으로 톡톡 두드리면 단 번에 치크 메이크업이 끝나요!!
위에서부터 라이크 댓(LIKE THAT), 비엔나 로즈(VIENNA ROSE), 쏘 얼라이브(SO ALIVE)입니다.
첫 번째로 가장 붉은 기가 심한 비엔나 로즈(VIENNA ROSE)가 보이시나요??
가장 붉은 기와 핑크기가 적은 무난한 페미닌 피치 컬러 라이크 댓(LIKE THAT)은 중간에 위치한 두 번째에 자리하고 있어요. 마지막 세 번째 블러셔는 바로 비엔나 로즈 (VIENNA ROSE), 라이크 댓(LIKE THAT), 쏘 얼라이브(SO ALIVE) 이렇게 블러셔 셋 중에서 핑크기가 가장 많은 블러셔는 바로 쏘 얼라이브(SO ALIVE)입니다.
어플리케이터로 구분이 힘들면 블러셔 케이스의 뚜껑을 보면 더욱 쉽게 구분할 수 있습니다.
촉촉한 수분감을 머금은 벨벳 타입 3CE 벨벳 리퀴드 블러셔는요, 수부지 또는 극악한 건성 타입에게 강추합니다!!
촉촉함을 받으면 지속성이 떨어지는 것은 어쩔 수 없겠죠??
이렇게 촉촉한 수분을 머금은 리퀴드 또는 크림 타입의 블러셔는 치크 메이크업 후에 지속성이 떨어져 한 3시간?? 이 채 지나기도 전에 얼굴 위에 블러셔가 어느새 날아가 버리는 것을 경험할 수 있답니다.
그렇기에!! 가능하다면 3CE 벨벳 리퀴드 블러셔로 치크 메이크업을 한 날에는 3CE 벨벳 리퀴드 블러셔를 파우치에 쏙! 넣고 외출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3~4시간 경과 전후로 한 번 더 수정 메이크업하는 것을 추천해요.
또는 처음 치크 메이크업 순서에 마무리로 지속성을 늘려주는 뿌리는 픽서를 추가하는 것 역시 추천합니다!
지속성을 길게 해 주는 방법 중 또 하나인 일명 기름기를 잡아주는 파우더는 촉촉한 리퀴드 혹은 크림 타입 블러셔로 연출한 글로시한 메이크업을 망칠 수 있기 때문에 파우더보다는 뿌리는 픽서를 더욱 추천합니다.
뚜껑을 돌려서 여는 타입입니다.
립글로스보다 짧고 도톰한, 보송보송 짧은 털이 빼곡한 어플리케이터를 본 통에서 꺼낸 후 바로 치크에 바르기보다 손 등 또는 휴지에 한 번 덜어낸 후 바르면 더욱더 자연스러운 치크 메이크업을 할 수 있습니다.
그럼 여기까지!!
특정 톤에 상관없이 자신에게 맞는 컬러를 선택하여 누구나 쉽고 편하게 바를 수 있는 촉촉한 휘핑 블러셔 3CE 신상 블러셔의 친절한 소개 시간 3CE 벨벳 리퀴드 블러셔의 동영상 하나 보면서 "MLBB 블러셔 추천: 3CE 벨벳 리퀴드 블러셔 솔직 리뷰"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우린 다음 시간에 다시 만나요-!!
안녕
♥♡♥♡♥♡
2021.07.24 - [뷰티] - 흰기 블러셔 추천 비교 발색하기 2탄 ft. 롬앤 애프리콧 밀크
2021.07.18 - [뷰티] - 웜톤 코랄 블러셔 비교 발색 2탄 ft. 페일 피치, 애프리콧 밀크
2021.07.14 - [뷰티] - 크리니크 치크 팝 겨울 쿨톤 블러셔 추천!! 콜라 팝 발색 리뷰
'뷰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베네피트 치크리더스 핑크 스쿼드 솔직 후기 : 발색편 (0) | 2021.08.20 |
---|---|
베네피트 치크리더스 핑크 스쿼드 내돈내산 구매리뷰 (0) | 2021.08.19 |
클리오 프로 아이 팔레트 미니 로지 헤이드!! 발색리뷰 (0) | 2021.08.17 |
클리오 프로 아이 팔레트 미니 모노무드 발색리뷰 (0) | 2021.08.16 |
릴리바이레드 러브빔 글로우 02 웜톤 하이라이터 추천 (0) | 2021.08.15 |